고객지원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효율적인 목표와
두터운 신뢰 관계를 맺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테이프를 떼어낼 때 잘못 떼어낼 경우 피부에 상처를 낼 수 있습니다.

테이프를 피부에서 떼어낼 때에는 털이 나 있는 방향을 따라 떼어내며 가능한 테이프를 잡아당기지 않습니다.

테이프를 떼어내는 방향의 반대쪽 피부를 눌러가며 조심스럽게 떼어내며 테이프를 피부에서 떼어낸다기보다 테이프에서 피부를 떼어낸다 라는 생각으로 떼어냅니다.

테이프에는 약품처리가 되어있지 않습니다. 테이프는 접착면이 피부를 들어올려 혈액순환을 원활히 해주는 원리를 지니고 있는 제품으로서 파스처럼 약품첨가 등으로 인해 통증이 완화되는 것이 아닙니다.

테이프를 떼어낼 때 주의하여 떼어내지 못했거나 건조한 피부, 피부 휴식 없이 지속적으로 붙였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가 민감한 피부인 경우에도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테이프를 처음 사용하실 경우에는 민감한 부위에 패치테스트를 권해드리며, 제품 사용후 떼어낸 다음에 2~3일 정도는 피부 휴식을 가져주는 것이 좋습니다.

테이프를 붙이고 간단한 샤워 정도는 가능합니다. 다만 사우나나 뜨거운 물이 닿을 시 가려움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샤워 후에는 젖은 테이프를 완전히 말려주시는 거솓 좋지만 피부 휴식 후 새 테이프로 붙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테이프는 한 번 붙이면 3~4일 정도 유지할 수는 있으나 청결한 사용을 위해 1~2일정도를 권해드립니다.

부위마다 붙이는 방법이 다르며 통증이 있는 부분을 테이프가 들어올려 유체액의 흐름을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정확한 부위에 바르게 붙이는 것이 통증 완화에 보다 효과적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근육을 늘리되 테이프는 늘리지 않고 붙여야하는 것이 올바르며 근육이 제자리로 돌아왔을 때 테이프 주름이 있어야 합니다.